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슈퍼마이크로 한국 공급원 (주)넷컴솔루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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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지원

CUSTOMER CENTER
02-538-8950
kms@netcomsolution.co.kr
평일 : 오전 9시 ~ 오후 6시
(토, 일, 공휴일 휴무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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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안내

1목적

본 A/S 정책은 ㈜넷컴솔루션 제품의 구입 후 발생할 수 있는 제품 및 기타 사용상의 문제점들을 규정에 의해 공정하고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고자
작성되었습니다.

2보증기간

㈜넷컴솔루션 에서 공급하는 제품의 무상보증기간은 제품의 구입일을 기준으로 하며 (구매내역) 확인이 어려울 경우 제품의 Serial Number를 이용하여
확인합니다.

3AS 처리방침

㈜넷컴솔루션에서 고객사로 공급한 제품의 무상보증 기간은 물품공급일로 부터 시작되며, 무상보증 기간은 구입한 상품에 따라, 다르게 적용됩니다.
무상보증기간 내라도 명백한 H/W 장애가 아닌 Software의 오동작 및 호환성 문제, 사용자 이용 미숙으로 인한 별도 방문지원 요청, 사용과실에 의한
제품손상의 경우
또는 제품번호 및 스티커 훼손시유상처리 됩니다.

무상방문 AS 대상지역 : 서울 , 수도권 지역 → 무상처리 (단, H/W 장애가 아닌것으로 판명되는 경우, 실비청구 (인건비 + 경비 청구)

그 외 지방 지역 : H/W 장애시 택배를 통하여 입고시 무상처리 후 택배를 이용한 제품 발송
(단, 택배비용은 5:5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. (착불 발송시 제품 수취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)

※ 사용자 과실의 예
  • (CPU pin, Slot pin) 휘거나 부러짐.
  • (PCB, Chipset) 손상, 부식, 변형, 외부 충격으로 인한 제품 손상
  • 자사에서 공급하지 않은 부품으로 임의 사양 변경하여 발생하는 장애
  • 무상보증기간내의 제품이라도 천재지변으로 인하여 고장 또는 손상이 발생한 경우와 임의 개조를 하여 제품이 변경 또는 손상된 경우,
    제품 손상이 심하여 재생 불가능할 경우 A/S 불가 판정이 내려집니다.
  • 당사수리가 불가한 경우 Supermicro 본사에서 RMA 처리가 되며, 제품 이상 증상에 따라 4주~8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4제품의 구분

제품의 구분
제품: Server System( CPU, RAM, HDD 가 장착된 완제품) 무상2년 + 유상 1년
단품 : Barebone, CPU, RAM, HDD, RAID Card, Add-on CARD 등 개별 부품 무상1년 + 유상 2년

5AS 센터 운영시간업무시간 외에는 A/S 접수 및 제품출고가 불가능합니다.

  • 평일 : 오전 9시 ~ 오후 6시 / 점심시간 : 오후 12시 ~ 오후 1시
  • A/S고객센터(월~금) 02-538-8950 / 토.일요일, 공휴일 휴무

6AS 절차택배 및 직접 방문 접수

1) 주소 , 연락처 , 성함, 제품의 증상 (최대한 상세히 기술) 을 동봉하여 고객센터로 택배 선불 발송 합니다.
2) 본사에서 제품 테스트 후 처리 내용 연락 (즉시처리 or RMA 처리시 4~8주 소요)
3) 처리 완료후 발송
* 발신자 불명확, 장애 증상 기재 없을시 반송 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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